닫기

DAEHYUN

고객센터

뉴스&공지

게시물 상세
[본사] 대현 창립 45주년 기념식 진행
작성자 : 관리자작성일 : 21.12.22조회수 : 590

 

(주)대현프리몰, 대현실업(주)은 12월 21일 본사 회의실과 각 지사의 화상 시스템을 통해 상가발전자문위원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5주년 기념식을 시행하였다. 

 

손준석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영업에 최선을 다하고 계신 상가발전자문위원님들을 비롯한 입점 경영주 여러분들과 상가 활성화를 위해 맡은 소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며, "우리는 위기가 일상화된 세상을 살아가고 있음을 자각하고,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면서 미래의 지속 가능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차원이 다른 생각과 행동이 필요하다"고 전하였다.

 

특히 지속 경영을 위한 대현인의 실천사항을 세가지로 나눠 "첫째,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것", "둘째, 열정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기 완결형 업무 추진을 통해 성과 위주 경영의 기반을 다질 것", " 셋째, 변화를 통해 '일류 대현'으로 거듭나야 하는 것"을 강조하였다.

 

끝으로 "곧 다가오는 2022년 임인년 새해는 검은 호랑이의 해로 '달리는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뜻하는 "기호지세(騎虎之勢)"의 의미와 같이 '새로운  힘찬 도약'으로 시작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2021년 올해의대현인으로 본사영업혁신팀 박재현 리더, 모범사원으로 청송지사 윤수현 매니저, 특별공로상에는 서울중구지사 김성준, 구다모 매니저, 장기근속상에는 창원지사 시설팀 이경호 책임매니저(20년 근속), 황언호 책임매니저(15년 근속), 청송지사 영업팀 백성우 매니저, 김선령 매니저(10년 근속)가 수상하였다. 

 

승진발령으로는 김성준 리더(M8), 강진구 책임매니저(M6), 김한음 매니저(M5) 특별승진을 하였으며, 박영철 책임매니저(M7)가 정기승진을 하였다. 

이전글
다음글 손현수 명예회장 2주기 추모행사 - 국립현충원 충혼당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번호
* 왼쪽의 자동등록방지 코드를 입력하세요.
탑버튼